사회 사회이슈

푸라닭,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 선정...‘브랜드 가치 입증’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이 지난 20일 ‘2019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 및 성과공유회’에서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식’은 매년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수준평가를 통해 우수 프랜차이즈를 지정하는 행사다.

푸라닭이 지정받은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은 가맹 본부와 프랜차이즈 운영시스템, 가맹점 현장조사, 성과 등 6개 부문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진행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1등급을 받았음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푸라닭은 브랜드의 우수한 가치는 물론 브랜드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푸라닭은 ‘치킨도 요리다’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원재료와 조리법, 차별화된 포장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지속적인 메뉴 연구개발은 물론 체계적인 가맹점 운영 관리를 통한 상생운영을 실천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관련기사



푸라닭 관계자는 “가맹점 위주의 운영과 꾸준한 수익 구조 개선을 통해 질적으로 우수한 동반 성장의 결과물”이라며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갖고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라닭은 지난 16일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서의 가능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푸라닭 치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