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이대훈 NH농협은행장 "디지털 휴먼뱅크 도약"

'2020년 경영전략워크숍' 열어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지난 28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경영진에 “은행의 사회적 역할 수행과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디지털 휴먼 뱅크’로 도약하자”고 당부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지난 28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경영진에 “은행의 사회적 역할 수행과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디지털 휴먼 뱅크’로 도약하자”고 당부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지난 28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2020년 경영전략 워크숍’을 열고 내년도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주요 현안사항을 논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는 이대훈 은행장을 필두로 경영진 90여명이 참석해 △2020년 경영관리 방향 △미래 경쟁력 강화 △자산운용 강화 △자산 건전성 확보 △안정적 조달 기반 구축 등을 논의했다.

관련기사



이대훈(앞줄 왼쪽 일곱번째) NH농협은행장이 28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경영진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 행장은 이날 “은행의 사회적 역할 수행과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디지털 휴먼 뱅크’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이대훈(앞줄 왼쪽 일곱번째) NH농협은행장이 28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경영진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 행장은 이날 “은행의 사회적 역할 수행과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디지털 휴먼 뱅크’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사진제공=NH농협은행


경영진은 외부전문가를 초청해 ‘4차 산업혁명과 금융 환경의 이해’를 주제로 특강을 들은 뒤 은행의 디지털 전환과 급변하는 미래 금융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은행장은 “은행의 사회적 역할 수행과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디지털 휴먼 뱅크’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빈난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