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신라인터넷면세점,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오픈

여행 정보 검색부터 면세쇼핑까지 한 번에

적립금은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




신라면세점은 신개념 통합 여행 플랫폼인 ‘신라트립’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신라트립은 여행 정보 검색부터 항공·호텔?액티비티 예약과 면세점 쇼핑까지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을 별도의 여행사 회원가입 없이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만든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이다.


신라트립 상품은 신라트립과 제휴를 맺고 있는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실시간으로 가격 비교가 가능하다. 패키지와 액티비티 상품의 경우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업자에게 연락할 수 있는 ‘셀러톡’ 기능이 있어 문의 사항을 바로 처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신라트립 상품 구매의 가장 큰 혜택은 상품 결제 금액의 일부를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리워즈’로 돌려받는다는 점이다. 항공, 숙박, 액티비티 등 구매 상품 종류에 따라 결제액의 최대 8%가 에스리워즈로 적립된다. 에스리워즈는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월부터는 마카오 공항면세점에서도 쓸 수 있다.

한편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트립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신라트립’ 해시태그를 달고 여행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폴드(2명) △삼성 갤럭시 버즈(20명)를 증정한다.

또 2월29일까지 신라트립에서 1,000원 이상 구매하고 인증번호를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신라인터넷면세점 최고 등급인 ‘프레스티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레스티지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으며 적립금 1만5,000원과 할인쿠폰 6종을 매달 받을 수 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