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배앓이 방지 젖병으로 입소문 난 수유 전문 브랜드 ‘유미(umee)’가 젖병, 스파우트컵, 빨대컵으로 유아 단계별 제품 라인업에 이어 보온, 보냉 기능의 신규 ‘스테인리스 빨대컵’을 추가 론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유미 만의 혁신적인 역류방지 V-cut 빨대가 눈길을 끈다. 이는 일반적인 유아컵의 빨대(+형 컷팅)와는 달리 따뜻한 음료를 담은 보틀의 뚜껑을 열 때 팽창된 공기압으로 음료가 분출되어 역류하는 것을 막고, 눌려져야 나오는 밸브구조로 이뤄져 있어 아이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아에게 최적화된 맞춤 디자인으로 편의성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아이가 스스로 잡고 마시기 편한 인체공학적 설계는 빨대가 중앙 위를 향하는 180도 각도가 아닌 음용 시 최적의 105도 빨대 각도로 되어있다. 또한 아이가 잡기 편한 곡선형 양손잡이 핸들로 작은 아이 손에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아이가 음용 시에는 아랫입술을 받쳐주는 ‘입체형 라운드 음용구’ 역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유미만의 ‘유아맞춤 빨대’라 할 수 있다.
유미(umee) 빨대컵은 유아용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보틀로 6시간 동안 보온, 보냉 온도 유지가 된다. 진공단열 구조는 내용물 혹은 외부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보온, 보냉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화학물질인 BPA(비스페놀-A)가 포함되지 않은 안전한 유미 빨대컵의 스테인리스 스틸 304(STS304) 재질은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아(6개월)에서 키즈까지 사용 가능한 대용량 사이즈(350ml)를 자랑하는 유미 스테인리스 빨대컵은 아이의 사용환경과 월령에 맞게 양손잡이 핸들과 스트랩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유미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의 성장에 있어 이유식을 시작하는 생후 5-6개월은 중요한 시기이며, 음식을 먹는 연습을 하는 시기로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는 용량, 음용구 타입의 컵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유미는 PPSU 젖병류(160ml/260ml), 트레이닝컵 220ml(소프트타입/6-9개월), 드링킹컵 280ml(하드타입/9개월 이상), 펭귄빨대컵 240ml(추 달린 빨대/9개월 이상), 펭귄빨대컵 360ml(대용량/12개월 이상),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빨대컵(350ml)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유미 신제품은 공식 쇼핑몰 세피앙몰 및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