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에너지연, 미래전략위원회 출범식 개최

각 분야 주요 보직 경험자 15인으로 구성된 미래전략위원회 출범

근무 경험과 노하우를 통한 연구원 연구 전략 구축 및 발전 방향 수립 지원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김종남(사진 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원장 등 미래전략위원회 위원들이 위원회 출범식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김종남(사진 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원장 등 미래전략위원회 위원들이 위원회 출범식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은 7일 본원 에코빌딩 대회의실에서 연구원 발전을 위한 미래전략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신설된 미래전략위원회는 오랜 시간 연구원에 근무하며 주요 보직을 경험한 각 분야의 직원 15명으로 구성됐고 근무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향후 연구원의 연구 전략 구축과 발전 방향 수립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김종남 원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와 미래전략위원회 구성원들이 참석한 이번 출범식에서는 지난 3년간 연구원에서 추진된 중점업무를 공유하고 이를 긍정적으로 개선·발전시키는 방안을 활발히 논의했다.

관련기사



김종남 원장은 “미래전략위원회가 앞으로 미래 파급 효과를 낼 수 있는 탁월한 연구성과를 도출하고 직원들이 행복한 연구원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