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KB국민카드, ‘이지 스터디 티타늄 카드’ 출시

학원·온라인 강의 월 최대 7만원 할인




KB국민카드는 학원·온라인 강의 등 교육과 자기계발 관련 혜택을 담은 교육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스터티(Easy study) 티타늄 카드’를 9일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KB국민 이지픽 카드, KB국민 이지온 카드, KB국민 이지 플라이 티타늄 카드, KB국민 이지 오토 티타늄 카드에 이은 ‘이지카드’ 시리즈 후속 상품으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학원·온라인 강의 월 최대 7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학원·온라인 강의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7만원까지 할인해준다. 학원 업종의 경우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4만원까지 결제금액의 3%를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8개 온라인 강의(메가스터디·아발론·디지털대성·영단기공단기·해커스어학원·시원스쿨·에듀윌·박문각)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이 카드로 수영장, 요가, 문화센터 등 취미·자기계발 업종과 서점·문구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취미·자기계발 업종의 경우 월 최대 1만 5,000원까지 결제금액의 3%가 할인되며 서점·문구 업종은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된다.

관련기사



이 카드의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대형마트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월 1회) △통신요금(SKT, KT, LG U+, KB Liiv M) 건당 3만원 이상 자동이체 시 2,000원(월 1회) △패스트푸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월 2회)이 각각 할인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3회, 연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3만 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