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설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총 3가지 세트로 기획해 다양한 피부 고민과 가격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 2종 세트(사진)도 준비했다. 진설 2종 세트에 포함된 스킨&로션 ‘진설수’와 ‘진설유액’은 적송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노화 케어 성분 ‘DAA’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자음생 2종 세트는 설화수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기획 세트로 안티에이징 스킨&에멀젼 ‘자음생수’ 와 ‘자음생유액’ 본품으로 구성됐다.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은 인삼의 수분과 영양을 응축시킨 증삼수 성분을 담아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이다. 또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자음생에센스, 자음생아이크림, 자음생크림 등 견본 5종을 함께 구성해 설화수의 자음생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
12만원으로 3종 세트 중 가장 저렴한 자음 2종 세트는 피부 보습을 위한 젤타입 스킨 ‘자음수’와 유연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멀젼 ‘자음유액’ 본품로 구성됐다. 또 자음수, 자음유액, 자음생에센스, 탄력크림 등 기초 견본 4종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설화수의 기본 라인을 체험하면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품격 있는 ‘2020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면서 “자음, 진설, 자음생 등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