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한국관광공사 ‘트래블리더’ 모집 外

관광公, 대학생 기자단 40명 모집

한국관광공사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국내 여행지를 홍보할 대학생 기자단을 오는 2월17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촬영과 기사 작성 교육, 지자체 여행 프로그램 참가 기회, 취재비용과 기자증, 명함 등이 지원된다. 활동을 수료한 학생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또는 공사 사장 명의의 상장을 준다. 선발 규모는 총 40명이며 지원 방법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에버랜드 내달부터 청춘 축제 개최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가 청춘 축제 ‘헬로 마이 트웬티스’를 오는 2월1일부터 3월15일까지 개최한다. 사랑·여행 등 20대 감성을 8가지 주제로 연출한 ‘설렘 사진관’을 알파인 스키장에 마련했으며 취업준비생, 입대를 앞둔 연인, 사춘기 자녀 등 다양한 사연의 사람들을 극 중 배역으로 등장시킨 ‘골목 사진관’ 특별 공연도 다음달 1일부터 선보인다. 인기 놀이기구를 2회 연속 탑승할 수 있는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40% 할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또똣한 아쿠아 혜택’을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제주도를 여행하며 겨울 꽃 배경의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제주 등)와 함께 올린 뒤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동반 3인까지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도슨트 생태설명회인 시크릿 탐험대는 만 13세 미만 어린이 동반 시 2,000원 할인된 5,000원에 참여할 수 있다.

시애틀 관광청 ‘와인 축제’ 열어

시애틀 관광청은 시애틀 대표 와인 축제 ‘제23회 테이스트 워싱턴’이 역대 최대 규모로 3월19~22일 시애틀 전역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워싱턴주에서 생산된 각종 와인과 셰프들의 창작 요리를 선보이는 축제에는 총 200여곳의 와이너리와 65개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창작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디너 시리즈’, 행사에 참여한 모든 와이너리와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즐기는 ‘그랜드 테이스팅’ 등이 준비된다.

한민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