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유플러스, ‘U+지능형 CCTV’ 단체형 상품 출시

LG유플러스(032640)는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인 ‘U+지능형 폐회로(CC)TV’에 단체형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메라가 많은 중대형 매장이나 다수의 사업장을 한 번에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을 겨냥했다.

관련기사



카메라 1대당 월 1만1,000원으로 9대부터 원하는 만큼 설치할 수 있다. U+지능형 CCTV는 클라우드 방식으로 별도의 영상저장장치 구매나 설치 비용이 필요하지 않아 수십에서 수백 대의 CCTV 관제 환경을 구축해도 초기 도입에 따른 비용 부담이 적다.

LG유플러스는 1대의 PC로 고화질의 CCTV 영상을 147대까지 동시에 모니터링할 수 있는 ‘영상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업장 내부 영상을 제공할 수 있는 ‘영상 공유’ 기능도 선보인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인 ‘U+지능형 CCTV’의 단체형 신규상품 출시를 알리고 있다. 이 상품은 카메라가 많은 중대형 매장이나 다수의 사업장을 한 번에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유리하다./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 모델들이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인 ‘U+지능형 CCTV’의 단체형 신규상품 출시를 알리고 있다. 이 상품은 카메라가 많은 중대형 매장이나 다수의 사업장을 한 번에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유리하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