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이사 철인 봄을 앞두고 신축빌라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한 빌라는 최근 젊은 층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엘리베이터나 무인택배함, 주차공간 조성 등 높은 주거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입주민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역세권, 숲세권, 학세권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신축빌라는 아파트 못지않게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다.
많은 혜택과 더불어 저렴한 가격까지 한 몫 더해 경기·수도권 지역 신축빌라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올라가고 있다. 최근 재개발로 인해 주목받고 있는 인천광역시의 경우 청천동, 십정동, 부개동, 부평동, 구월동, 도화동과 용현동의 신축빌라(2룸~복층, 테라스 기준) 시세는 공급면적 78~152㎡를 기준으로 1억3천~2억7천에 거래된다.
하지만 신축빌라의 선호도와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허위 매물이나 미끼 매물로 피해를 보는 사례 또한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합리적이고 투명한 부동산 중개를 하는 ‘나비주택’의 관계자는 신축빌라 매매 시 주의사항을 전했다.
나비주택 관계자는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으로 과장 광고에 현혹되지 않게 주변 지역 시세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라며 이어 그는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를 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하여 반드시 전문가와 동행해 집을 둘러보고 안전하게 계약해야 피해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라고 맺었다.
나비주택은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7개의 파트너사와의 제휴로 더욱 많은 분양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지역별 전문가와 전화 상담을 할 수 있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빠르고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를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나비주택은 빌라 수요자들이 허위 매물이나 미끼 매물로 피해를 보지 않도록 최근 인기가 많은 경기도 인천광역시 지역 시세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 교통 호재를 가지고 있는 지역 주변으로 주택 매매가 오름세를 보이는 인천광역시 신축빌라(2룸~복층, 테라스 기준)의 경우 서창동, 간석동, 만수동, 논현동, 장수동, 당하동, 검암동과 숭의동의 시세는 공급면적 78~152㎡를 기준으로 1억3천~2억7천에 거래된다.
한편 나비주택은 부동산 매매 관련 법적 사건·사고가 단 한 건도 없는 무사고인증 부동산으로 신축빌라 매매를 믿고 맡길 수 있다. 부동산 매매가 처음이거나 경험이 별로 없는 수요자라도 쉽고 정확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천 지역 및 다른 지역 부동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나비주택 대표 전화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