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남산의 부장들’ 안방 극장에서 만난다..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2020년 화제의 영화 <남산의 부장들>[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젬스톤픽처스 | 감독: 우민호]이 오늘 2월 18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남산의 부장들>이 오늘 2월 18일(화)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웰 메이드 정치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개봉 후 2주 연속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 독보적인 흥행 강자로 등극했다. 우민호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력과 명배우들의 열연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관통하는 이야기로 가족 관람객까지 사로잡았다. 영화에 대한 입소문이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에게까지 이어지며 <남산의 부장들>은 흥행과 함께 2020년 필람 영화로 각광받았다. 이번 IPTV/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CGV 골든에그지수 93%,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8.49 등 높은 평점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 olleh tv, B tv, U+tv 등 IPTV와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Seezn,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티빙, 웨이브, 카카오페이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등),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관객들에게 고품격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