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봉구통닭, 성인 유튜버들에게 장소 및 음식 등 무료 협찬

구독자 백만 유튜버 촬영도 진행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 봉구통닭이 유튜버들에게 장소와 음식 등을 무료 협찬한다고 밝혔다.



봉구통닭은 창업 프랜차이즈인 만큼 치킨메뉴 본연에 신경쓰고 있는데 건강과 자연을 최우선으로 여겨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안전하고 검증된 재료만 엄선해 사용 중이다.

이들 재료를 통해 탄생한 봉구만의 시그니처 메뉴로는 고추닭, 마늘닭, 봉구닭, 치즈닭, 간장닭 등이 있으며 신제품으로 3월 150만 스코빌 지수의 소스를 사용한 최강 매운 치킨 디진닭, 젊은 세대의 입맛 저격을 위한 푸팟 퐁 커리 닭을 런칭 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복고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트랜드에 맞는 감성으로 1900년대 초


개화기의 엔티크한 모습을 최대한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인테리어를 하여 현재

관련기사



SNS에서 인증샷 또는 데이트코스 등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어 많은 유튜버들에게 매력적인

장소가 될 것이다.” 라고 한다.

추가로 “새로운 생맥주 추출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탄생한 빙하살얼음맥주 또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맥주잔을 얼려 내놓은 기존의 살얼음 맥주와는 달리 저온숙성하여 생맥주를 추출해 깊은 풍미 및 시원한 맛을 볼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봉구통닭은 프랜차이즈 문제의 대안을 만들어 가면서 투명한 가맹사업을 진행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보호를 위한 메뉴, 케릭터, 인테리어 등 총 10여가지의 상표를 특허출원하여 모든 사안을 본사에서 관리 하며, 모방 브랜드 등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철저히 괸리하고 있다.

협찬 신청은 본사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