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 명장’ 밥 보키가 정밀함과 관용성을 높인 새 모델로 골퍼들을 유혹한다. 타이틀리스트는 보키 디자인 SM8 웨지가 출시 전부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웨지 사용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SM8의 가장 큰 특징은 ‘무게중심 설계의 혁신적 재구성’으로 요약된다. 보키의 철학은 46도부터 62도까지 각 로프트별로 임팩트 지점과 일치하는 최적의 무게중심을 배치해 각 로프트 고유의 퍼포먼스 목적을 최대한 구현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SM6부터 SM7 모델에 걸쳐 낮은 로프트의 무게중심은 더 낮게, 높은 로프트의 무게중심은 더 높게 설계해 일관된 탄도와 정교한 거리 컨트롤을 이끌어냈다. SM8 웨지는 여기에다 무게중심을 페이스 앞쪽으로 배치해 또 한 번의 혁신적인 변화를 이뤘다. 타깃을 더 정확하게 명중하는 것은 물론 향상된 비거리, 탄도 컨트롤,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하게 된 것이다.
로프트별로 호젤 길이를 달리 하고 일부 로프트에는 헤드 앞쪽 토(toe) 부분에 고밀도 텅스텐을 장착해 안정된 볼 비행을 도모한 것도 특징이다. 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페이스면 그라인드 옵션을 제공해 더욱 정교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일관된 그루브(페이스에 가로로 새겨진 홈)는 최고의 스핀을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는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질문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SM8 웨지 옵션과 구성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웨지 셀렉터 툴’을 운영한다. 당첨자에게 보키 머그컵과 로고 스티커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