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전국 모의고사 진행




공인중개사 전문 학습브랜드 메가랜드가 올해 10월말 진행되는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에 대비해 전국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의 모의고사 문항 출제위원은 해당분야 최적의 교수진과 강의 경력 10년 이상, 본고사 출제위원 급의 경력을 보유한 인원들로 구성됐다. 교수진부터 합격자, 메가랜드 평가연구소까지 총 3회의 검수과정을 거쳐 모두가 동의하는 문항만을 채택했으며 조금이라도 적합성이 의심될 경우 문항을 과감히 삭제하거나 수정했다.

시험환경 또한 실전과 최대한 근접하도록 시험지와 해설지 및 OMR 카드까지 제공하며, 1분 5초 안에 한 문항을 풀어낼 수 있도록 권장 풀이시간을 설정했다. 수험생들은 모의고사 후 제공되는 성적표를 통해 현재 나의 위치를 확인해볼 수 있으며, 틀린 문항이 있다면 출제진이 직접 설명하는 해설강의를 통해 보완할 수 있다. 해설강의를 듣고 나서도 풀리지 않는 궁금증은 1:1 학습 Q&A 게시판을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일까지 매달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도록 총 8회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직영학원 및 온라인을 통해 응시할 수 있다. 종로/강남/노량진/왕십리/안산 직영학원을 통해 응시할 경우 응시료는 1·2차 각 5,000원이며, 1·2차를 함께 신청할 경우 8,000원이다. 직영학원 연간반 수강생은 무료로 응시할 수 있고, 온라인 패스 수강생은 50% 할인가로 응시할 수 있다. 신청기한은 3월 28일(토)까지이며 29일(일) 오전 9시 응시한 학원에서 시험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온라인을 통해 응시할 경우 시험일까지 상시로 응시 가능하다. 응시료는 1·2차 각 3,000원이며 1·2차를 함께 응시할 경우 5,000원이다. 시험지는 개별 배송 없이 직접 프린트 할 수 있으며, 메가랜드 회원일 경우 1회분 모의고사 응시료는 100% 무료 지원된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8개년 기출의 완벽한 분석을 통해 정확한 출제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시험 응시부터 분석까지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만큼 가장 완벽한 완성형 모의고사라고 해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0 메가랜드 모의고사 신청 및 응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