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해투4' 엄현경, 다이어트에 성공한 조세호에 독설…"SNS가 실물보다 낫다"

/ 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 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



엄현경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돌직구 토크와 함께 찾아온다.

4월 2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역대 여자 MC를 대표해 1년 6개월 만에 녹화장을 찾은 엄현경, 해피투게더 3MC의 친구인 허경환, 조우종, 남창희가 출연해 ‘수고했다 친구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앞서 해피투게더3의 MC로 솔직한 입담으로 매력을 선보였던 엄현경은 이날 녹화에서도 다이어트에 성공한 조세호를 보며 “실물 보다 SNS가 낫다”고 거침없는 돌직구 토크의 포문을 열었다.


이 날 엄현경은 “허경환이 토크 할 때 MSG를 너무 많이 쳐서 깜짝 놀란 적이 있다”며 허경환 탓에 오해를 산 억울했던 에피소드를 전격 해명했다. 밝혀진 사건의 전말에 허경환은 2년 만에 사과와 용서를 구했다.

관련기사



또 엄현경은 한 때, 연예계를 떠날 생각까지 했었지만 해피투게더 출연 후 연예계 생활을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다며 해피투게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개인기 ‘감정과잉 고라니’를 비롯해 일일드라마와 미니시리즈의 악녀 연기, 고품격 웨이브 춤 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KBS2 ‘해피투게더4’ 시즌의 마지막회는 오는 2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