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더 로맨스' 유인영 "내가 오빠 좋아하는것 같아" 김지석 '버럭?'




JTBC 예능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의 7회 예고편이 3일 공식 SNS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김지석은 유인영과 함께 웹드라마의 중요한 신에 대한 자문을 구하기 위해 절친 박경을 만났다. 김지석은 “남사친 여사친 관계에 있는 주인공이 고백을 해야한다”고 설명하자, 박경은 “한번 가상으로 고백해봐라. 그걸 그대로 쓰면 되지 않나”라며 시뮬레이션을 시작했다.

곧이어 유인영은 “내가 오빠 좋아하는 거 같아”라며 연기를 시작했고, 김지석은 깜짝 놀란 표정을 짓다가 갑자기 버럭 하며 자리에서 일어나 그다음을 궁금하게 했다.


강한나와 정제원은 드레스 코트를 맞추고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색 데이트에 나섰다. 철도 위에서 시진을 찍고 게임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1년 후에 받는 느린 편지를 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관련기사



웹드라마 집필을 위해 박경을 만난 김지석, 유인영의 이야기와 강한나, 정제원의 이색 데이트 현장은 오는 5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되는 ‘더 로맨스’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슴 설레는 로맨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의 웹드라마 ‘타이밍’과 ‘너의 마음은 음소거’ 3회는 6일 오후 7시 ‘더 로맨스 웹드라마’ 공식 네이버 TV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