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우미건설,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 4월 중 분양




자신만의 주거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단독주택의 장점과 보안·편의 서비스 등 아파트의 장점을 갖춘 주거공간이 고양 삼송지구에 들어선다.


우미건설은 6일 디벨로퍼 RBDK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하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527가구를 경기 고양 삼송지구에 이번 달 중 분양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아파트 대비 상당한 서비스 면적과 다락방·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처럼 거주자에게 맞춘 공간구성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고 보안 시스템도 갖춰 아파트와 같은 주거편의성을 갖췄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삼송지구 내에 고양오금유치원·오금초·신원중 등이 위치하며, 생활 인프라 시설로는 스타필드·이케아·하나로클럽 등이 가깝다. 808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도 인근 거리에 있어 이용이 편리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다. 또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청약 신청 시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권혁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