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동향

바디프랜드 '핫한' 9명의 아티스트와 협업 전시 '라이프 롱 위드 아트전' 개최

바디프랜드와 미술계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9명이 협헙한 프로젝트 전시회 ‘라이프 타임 롱 위드 아트전’이 열리는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 아트랩 소속의 플로리스트들의 설치 작품도 전시돼 관람객들은 숲에 온 듯 쾌적한 느낌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바디프랜드바디프랜드와 미술계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9명이 협헙한 프로젝트 전시회 ‘라이프 타임 롱 위드 아트전’이 열리는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 아트랩 소속의 플로리스트들의 설치 작품도 전시돼 관람객들은 숲에 온 듯 쾌적한 느낌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미술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서양화가 김남표·이동욱, 조각가 소현우 등 아티스트 9명과 협업한 프로젝트 전시회 ‘라이프 타임 롱 위드 아트전(Lifetime Long with Art展)‘을 개최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전시 오픈과 함께 ‘예술을 토대로 건강 수명을 연장하자’라는 의미를 담은 새 캐치프라이즈인 ‘10년 더 바디프랜드!’를 공개하고 전시에도 의미를 반영했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5월 13일까지 양재동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와 카페드 바디프랜드 청담, 도산 바디프랜드 라운지S 총 3곳에서 9명의 아티스트 작품 170여 점을 선보이며, 관람료는 무료다. 아트랩 소속 플로리스트들의 설치 작품도 전시돼 관람객들은 숲을 걷는 듯 쾌적하고 상쾌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전시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으로 문화생활 공백기가 길어지고 있는 요즘, 전시를 통해 직원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사회적 접촉 없이 문화생활을 지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전시 현장에 열감지 카메라, 체온계와 손 소독제를 준비해 감염 우려를 최소화했다. 코로나19가 수그러드는 추세에 따라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바디프랜드 아트랩 소속 전문 큐레이터의 큐레이팅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혜정 바디프랜드 아트랩 큐레이터는 “새로운 캐치프라이즈 ‘10년 더 바디프랜드!’를 모토로 개최하는 첫 전시”라며 “바디프랜드가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간접 경험하고 예술품을 통해 내면까지 건강하게 채워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는 아트랩을 통해 국내외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과 고객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