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이창하)이 ‘개인맞춤 누진안경 마이다스M’ 구매 시 누진렌즈 사양보다 최대 2단계 높은 등급의 렌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해외 유명 누진렌즈 브랜드 ‘에실로’ 제품이 포함돼 있다. 조건에 따라 구매한 누진렌즈 사양보다 높은 등급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벤트 혜택은 구매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인기 안경테인 비비엠(bibiem), 모간(MORGAN), 다온(DAON) 및 수입안경테를 구매하면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다스 씨엠(MIDAS CM) 누진렌즈 구매 시 렌즈 사양을 2단계까지 업그레이드 해 주며, 에실로 오디세이 핏(ODYSSEY FIT) 누진렌즈의 경우 1단계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이와 함께 다비치안경은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고자 누진 안경을 한 달 지속 착용했지만 부적응한 소비자에게 100% 환불해주는 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전국 다비치안경 가맹점에서 공통으로 진행된다. 혜택을 받기를 원한다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한 후 자동으로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오프라인 매장에 제시하면 된다.
다비치안경은 최첨단 입체 측정 장비를 사용해 안경테의 경사각부터 안면각, 안경테의 모양과 렌즈 사이즈, 브릿지 등의 값을 정밀하게 측정, 결과 값이 반영돼 맞춤 정장과 같은 나만의 하나뿐인 개인 맞춤 누진 렌즈를 제작해 준다.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M 피팅센터에서는 누진, 이중 초점, 사무용 누진과 누진에 편광과 변색, 미러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한 기능별 누진 안경을 체험해보는 것이 가능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누진안경 마이다스M은 개인맞춤형 누진렌즈로, 적응이 쉽고 렌즈 사양이 높아질수록 시야 범위가 넓어지고 울렁임이 적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라며 “합리적 가격에 적응이 쉬운 다비치안경의 누진안경 마이다스M을 통해 편안한 시생활을 누리기 바라며, 렌즈에 품질 보증을 위한 M마크를 확인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64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국민들의 눈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역할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종식을 위해 전문 방역 장비를 갖춰 매장은 물론 버스 정류장, 지하철 입구, 주차장 등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장소에 방역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