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이 청순 러블리한 분위기로 또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효진이 뮤즈로 활동 중인 컨템포러리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에서 화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이국적인 풍경 속 다양한 20SS 패턴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공효진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특히 플로럴 패턴의 로브 스타일 원피스에 쇼트 팬츠를 매치한 컷에서는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트렌디한 하의실종 룩을 선보였다. 또한 레트로 무드의 도트 원피스를 입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플로럴 패턴 롱 원피스를 입은 컷에서는 꽃과 함께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연출로 원조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적인 원피스룩을 제안했다.
또한 내추럴하고 편안한 무드가 돋보이는 공효진의 가방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데님 자켓에 톤온톤으로 매치한 ‘패턴백(PATTERN BAG)’은 클리어 백과 패브릭 백이 결합된 디자인으로 따로 또 같이, 쓰리 웨이 연출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자유롭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유니크한 감성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오는 4월 16일(목)부터 공효진이 제안하는 로맨틱한 서머 원피스 구매 시 ‘패턴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본점(B1F)에서는 다양한 시그니처 패턴 아이템을 특별하게 제안하는 [패턴 아일랜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효진의 감각적인 원피스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