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크래프트하인즈, 미국 분말음료 1위 ‘크리스탈라이트 온더고’ 출시

올리브영에 단독 런칭하는 크리스탈라이트 온더고 3종, 왼쪽부터 ‘핑크 레몬에이드’ ‘피치 망고 그린티’ ‘라즈베리 그린티’올리브영에 단독 런칭하는 크리스탈라이트 온더고 3종, 왼쪽부터 ‘핑크 레몬에이드’ ‘피치 망고 그린티’ ‘라즈베리 그린티’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가 해외 직구 인기 상품으로 유명한 크리스탈라이트 ‘온더고(ON-THE-GO)’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는 작년 상반기 미국 분말 음료 1위 브랜드인 ‘크리스탈라이트’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후, 올해 편리성이 더욱 강화된 ‘온더고(ON-THE-GO)’ 라인을 신규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크리스탈라이트 온더고는 1포를 500ML 물에 타서 마시는 신개념 분말 음료로 휴대성과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다. ‘물과 함께하는 건강한 습관’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도록 하여 건강 러닝메이트 역할에 충실한 제품이다.

인공향료 대신 천연과일향을 함유하여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칼로리도 500ml에 5Kcal 미만으로 거의 제로 칼로리에 가까워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는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올리브영과 손잡고 크리스탈라이트 온더고를 단독 런칭한다.


올리브영에서는 한 팩에 10포가 들어 있는 크리스탈라이트 온더고 팩 3종을 선보여 기호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관련기사



올리브영에 런칭하는 3가지 맛은 에이드 1종과 아이스티 2종으로 해외 직구 리스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인기 맛을 선별하여 선보인다.

국내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핑크 레몬에이드’는 물에 타자마자 기분까지 상큼해지는 핑크색으로 물들어 미각 뿐 아니라 시각까지도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1회 제공량(250ml)에 제로 칼로리로 칼로리 부담도 없어 가장 인기가 많다. 탄산수와 섞어 마시면 청량감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피치 망고 그린티’는 아이스티의 달콤함과 녹차의 깔끔한 뒷 맛을 더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제품이다. 또한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라즈베리 그린티’는 천연라즈베리향(1.8%)과 녹차(18%)가 함유되어 있어 상큼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하루 적정량의 물을 섭취해 주는 것이 건강에 이롭다는 인식에 따라 물 소비가 증가하면서 물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탈라이트 제품도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망하며,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샘플링과 프로모션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직구보다 더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