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영양 가득 시리얼도 밥이다'...농심켈로그, '나만의 시리얼 밥상차리기' 이벤트




농심켈로그가 16일부터 켈로그 뉴트리션 인스타그램에서 ‘나만의 시리얼 밥상 차리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SNS 이벤트는 시리얼로도 영양 가득한 한상 차림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취지에서 켈로그가 2년 연속 진행하고 있는 ‘리얼 시리얼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나만의 시리얼 밥상 차리기’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켈로그가 최근 인스타그램,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시리얼은 밥이다’ 캠페인 영상 속 시리얼 삼첩반상을 참고해, 시리얼을 활용한 자신만의 기발하고 창의적인 시리얼 밥상을 만들어 참여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시리얼을 주 요리로 한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밥상을 촬영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켈로그 #리얼시리얼 #시리얼은밥이다”와 함께 게시 △켈로그 뉴트리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참여 내용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총 50명을 선정해 켈로그 빈티지 굿즈, 최고 시리얼 밥상으로 선정되는 20명에게는 토니의 일러스트가 새겨진 시리얼 볼과 수저 세트를, 우수한 밥상 30명에게는 켈로그 시리얼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상무는 “일상적으로 즐겨 먹는 우유, 요거트, 과일 외에도 다양한 식재료와 잘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시리얼 한상 개발과 더불어 감각이 돋보이는 플레이팅에 도전해 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해 3월부터 ‘리얼 시리얼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시리얼은 밥이다’라는 주제로 시리얼이 건강한 한끼 식사로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전하고 있다.


김보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