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패드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사각팬티 쿠프 보이쇼츠(Boyshort)로 조용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여성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 ‘쿠프(KHUF)’가 위생팬티에 이어, 고기능성 심리스팬티 쿠프 데일리 심리스팬티 ‘프레시 베이직(Fresh Basic)’을 출시했다.
쿠프 데일리 심리스팬티 ‘프레시 베이직’은 단순히 봉제선을 최소화하거나 테두리를 접어 붙인 기존의 심리스팬티가 아닌 쿠프만의 인체공학적 패턴,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분비물을 효과적으로 흡수 건조해주며, 프레시 프로텍트 기능을 통해 항균 소취까지 잡은 신개념 기능성 심리스 팬티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착용감과 쾌적함을 자랑한다.
쿠프팬티를 기획 출시하고 있는 리마커블랩스는 “기존의 심리스 팬티 대부분은 단순히 봉제선을 최소화하거나 접어서 붙이는 방식, 프리컷팅이라도 불편한 패턴 등으로 인해 허리선이 말리거나 엉덩이 라인이 말리는 등 여러가지 불편함이 있었다. 그러나 쿠프가 이번에 출시한 ‘프레시 베이직’은 이름 그대로 팬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게 만든 제품으로 수십번의 샘플링과 테스트를 통해 제작되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 림프절 자극과 살눌림을 최소화한 여성건강과 착용감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