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백화점에서 힐링하세요”…롯데百, ‘숲’ 컨셉 휴식공간 선봬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숲’ 콘셉트 고객 휴게공간 열어

힐링 관련 신규 브랜드도 오픈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1층 ‘아유25’ 매장에서 고객이 천연 에센셜 오일 향을 맡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1층 ‘아유25’ 매장에서 고객이 천연 에센셜 오일 향을 맡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건대스타시티점에 숲을 콘셉트로 한 고객 휴게공간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백화점을 들어오는 순간부터 일상의 피로에서 벗어나 휴식할 수 있도록 숲 인테리어를 활용한 고객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또 휴게공간을 돌아서면 ‘아유25’, ‘초마루’, ‘라부띠끄101’ 등 향기 및 테라피 관련 신규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아유25’는 인도의 정통 건강관리법인 아유르베다를 기반으로 동서양 의학을 결합한 아로마테라피 코스메틱 브랜드다. 에센셜 오일과 로즈워터 등을 사용해 자신의 피부 체질에 맞는 맞춤형 DIY 화장품 제작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초마루’는 꽃, 나무 등 자연을 테마로 한 향기를 담은 디퓨저·캔들 전문 브랜드로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향기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라부띠끄101’은 비올로직호쉐쉬, 테르메스마린 등 유럽 고급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편집샵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상품들로 피부의 회복과 휴식을 돕는다.

아울러 롯데백화점은 힐링 콘셉트의 행사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아유25에서 아로마 팔찌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하며 아유25, 초마루, 라부띠끄101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