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 디움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디움몰’에서 5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리모델링 5대천왕’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신규 회원 가입 시 30만원 할인쿠폰이 즉시 지급되며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재발급이 가능해 최저가에 리모델링을 진행할 수 있다. 또 시공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6만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모델링 5대천왕은 욕실, 주방, 도어, 중문, 붙박이장 부문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로 선정됐다. 욕실 부문의 ‘멜로즈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는 사선 모양의 포인트 타일 배치로 심플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약 4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간결하면서도 독창적인 주방을 갖고 싶다면 ‘M101 주방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조합으로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비대칭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루나 D 프렌치 중문과 도어 문틀 시공 세트, 친환경 E0 등급을 받은 팔레트 붙박이장 제품에서도 할인 쿠폰이 적용돼 홈 인테리어 전 영역을 온라인 쇼핑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5월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는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홈 리모델링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라면서 “온라인으로 쉽고 편하게 리모델링을 진행해 봄맞이 인테리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5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