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이동빈 수협은행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이동빈(왼쪽 네번째)Sh수협은행장이 14일 5월 경영회의에 참석한 수협은행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전국의 의료진과 의료관계자를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Sh수협은행이동빈(왼쪽 네번째)Sh수협은행장이 14일 5월 경영회의에 참석한 수협은행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전국의 의료진과 의료관계자를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Sh수협은행



이동빈 Sh수협은행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전국의 의료진과 의료관계자에 감사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수협은행은 14일 이 행장과 수협은행 임직원들이 5월 경영회의에 참석해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뜻하는 수어 동작 인증샷과 감사 메시지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고, 이를 수협은행 공식 SNS 계정에 게시했다고 밝혔다. 이 행장은 최명용 한국어촌어항공단 이사장의 추천을 받아 릴레이를 이어갔다.

관련기사



이 행장은 게시글을 통해 “전국 의료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의료관계자 여러분이 있기에 전 국민이 안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갈 수 있다고 믿는다”며 “수협은행 역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금융지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