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071460)가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한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 도어 냉장고’를 출시한다.
14일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대유위니아그룹의 최고급 패밀리 가전제품 라인인 위니아 더컬렉션의 두번 째 제품으로 얼음정수기와 고메스페이스, 서랍식 냉동고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다양한 편리기능에 신개념 디자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패밀리 가전제품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최우선에 두고 출시한 제품”이라며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들의 삶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제품 상단에 설치된 얼음정수기는 국제 공인기관인 국제위생재단(NSF)인증과 KC 정수기 품질인증을 획득한 올인원 워터필터가 들어있다. 소비자는 기호에 맞게 조각얼음, 각얼음 등을 선택해 음용할 수 있다. 정수기 공간을 따로 마련할 필요가 없어 주방 활용성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작게 나눠진 식료품이나 부피가 작은 냉장식품을 별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케이스, 공간 활용성을 높인 멀티포켓, 선반을 접을 수 있어 키 큰 냄비나 용기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접이식 선반, 손쉬운 청소를 위해 탈착이 가능한 EZ프레시존 등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설계를 선보였다. 상단 아래 서랍형식으로 마련된 중실은 해동 및 온도 조절이 가능한 고메스페이스 기능이 적용돼어 식재료와 주류 등을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다.
제품 하단의 냉동실은 유럽이나 미국에서 널리 사용하는 서랍형태를 적용해 부피가 큰 식품 패키지부터 작은 식품까지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냉동식품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박스형태인 밀키트를 그대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냉동실 사용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냉동실 내부에 설치된 멀티 드로우로는 식품을 한눈에 보고 쉽게 꺼내 쓸 수 있어 사용자는 제품에 따라 일별, 주별, 월별 등으로 쉽고 효율적으로 식품관리를 할 수 있다. 신제품은 유럽풍의 세련된 컬러와 외관 디자인이 돋보인다. 고급스러운 메탈블랙 색상과 초승달을 형상화한 반달형 곡선의 핸들이 특징이다.
또한 위니아딤채는 제품을 구입 후 3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보증하며 이 기간 동안 연 2회 워터필터, 탈취제 교체를 제공한다. 전문 상담을 지원하는 위니아 더컬렉션 전용 콜센터도 운영해 고객불편을 최소화 한다.
한편, 위니아 더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랜치도어 냉장고 출하가는 300만원대며 이달 말부터, 위니아딤채의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및 하이마트,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