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현이 캔 참치부터 생참치까지 다양한 참치를 이용해, 집에서 레스토랑급 코스 메뉴를 공개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참치’를 주제로 한 편셰프들의 메뉴 개발이 이어진다. 매 대결 편셰프들의 실력이 일취월장하는 가운데, 섹시뽕짝 군통령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깜짝 편셰프에 도전하면서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편스토랑’ 자타공인 맛티스트 이정현은 결혼 1주년을 맞이해 집에서 참치를 활용한 파인 다이닝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평범한 재료로도 미슐랭 레스토랑 못지않은 메뉴를 만들어 내는 이정현의 놀라운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이날 이정현은 결혼 1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남편을 위해 만찬을 준비한다. 그러나 모든 메뉴는 ‘참치’ 메뉴라고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다. 결혼기념일 식사를 빙자한 ‘편스토랑’ 대결 주제인 ‘참치’ 연구였던 것이다.
외식하면서 맛있게 먹은 음식은 기억했다가 꼭 집에서 자기 스타일로 구현해내 만들어 먹어본다는 이정현은 이 날도 소문난 맛집에서 먹어본 인기 메뉴들을 참치를 활용해 ‘이정현 식’으로 만들어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결혼기념일을 맞아 이정현이 준비한 참치 코스 요리에 남편 베비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된다.
맛티스트 이정현의 가성비 갑 참치 요리는 5월 1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