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이유식·영양식 첫 주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첫 주문 고객은 초기 1, 2단계 중 이유식 7세트를 주문하면 7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주문적립금 4%, 추천인 입력 시 10% 적립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이유식 초기 필수 구성품을 담은 이유식 스타터 세트인 ‘베베쿡 민트박스’까지 100% 증정하기 때문에 베베쿡의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이유식 지원은 물론 할인까지 받을 수 있게 된다.
베베쿡에서는 초기 단계의 경우 아이가 하루 1팩을 한 번에 다 먹지 못하는 시기로 2회에 나눠 먹이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7세트에 7세트를 추가로 받을 경우 격일 설정 시 한 달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7세트 가격으로 한 달 식단을 완성할 수 있어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아주 유용한 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이유식 중기 단계부터 영양식 전 단계 중 첫 주문 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되며, 결제 금액의 주문 적립금은 물론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가 적립금 10%까지 받을 수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육아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유식 지원 가득, 혜택 듬뿍 받으시고 베베쿡만의 안심배송 서비스를 충분히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