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테팔 "이유식 전용 핸드 블렌더 '퀵 셰프 베베' 나왔어요"




테팔이 이유식 전용 핸드 블랜더 ‘퀵셰프 베베(사진)’를 출시했다.


25일 테팔에 따르면 ‘퀵셰프 베베’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1000W 모터로 단단한 이유식 재료도 더 곱고 부드럽게 갈아주는 게 특징이다. 테팔만의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기존의 모델보다 최대 30% 더 빨라진 성능을 자랑한다. 튐 방지 기능이 적용된 벨 모양의 칼날 봉 디자인으로 어떤 재료든 튀거나 뭉치지 않고 완벽하게 분쇄해 준다. 쉽고 간편한 속도 조절도 장점이다. 20단계 속도와 터보 기능으로 재료마다 원하는 굵기로 분쇄할 수 있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스프부터 아삭한 식감의 볶음밥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이유식 전용 액세서리 역시 편의성을 더한다. 이유식 전용 칼날봉과 200ml 이유식 전용 계량컵이 포함돼 이유식을 더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칼날봉은 4중날로 퓨레부터 미음까지 부드럽고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하며, 100ml 이하 소량의 재료도 빠짐없이 곱게 갈아줘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유식 전용 칼날봉과 계량컵 모두 100% 안전한 BPA Free 재질로,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언제나 건강한 이유식을 안심하고 만들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스텐 칼날봉, 800ml 계량 컵, 500ml 대용량 다지기가 포함돼 주스부터 마늘 다지기까지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스텐 재질의 칼날은 조리 온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다지기는 채소, 고기 등 각종 재료를 다질 수 있어 주먹밥 등 아이용 간식을 준비할 때 유용하다.

이 외에도 냄새와 변색을 막아주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분리형 칼날봉이 포함되어 있어 위생적이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