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가 전개 중인 ‘팬텀스포츠’에서 올해로 3년째 출시되고 있는 럭키식스 에디션이 팬텀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럭키식스 에디션’은 이정은6프로의 후원사인 크리스에프앤씨 팬텀과 함께 직접 로고개발에 참여한 퍼포먼스 라인으로 이정은의 상징인 행운의 숫자 '6’을 모티브로한 유니크한 심볼과 최적의 스윙을 돕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럭키식스에디션의 니트베스트는 매년 완판을 기록했다. 올해 역시 럭키식스에디션 니트베스트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베스트 셀러로 등극했다. 블랙, 화이트, 레드, 라임컬러 4가지로 출시된 니트베스트는 탈부착 가능한 카라와 날씬해 보이도록 디자인 된 허리라인 배색이 인기 요인이라는 평이다.
또한 그녀의 상징인 ‘6ix’ 심볼이 프린트 된 아이템들도 판매 상위에 랭크 되어 있다. 특히 올해는 블랙&화이트 컬러 외에도 핑크와 라임컬러가 출시 되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리스에프앤씨 관계자는 “럭키식스 에디션은 매시즌 완판 아이템이 나오고, 다수 모델이 베스트 상위에 오를 만큼 구매 수요가 높다.” 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골프장 이외에 일상에서도 착용 할 수 있도록 패션성을 가미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