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제2금융

"도전이 필요한 4050 가장들,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로 오세요"

J트러스트그룹, 챌린지 유튜브 '점프업 TV' 개설




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 등의 계열사를 두고 있는 J 트러스트 그룹은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공식 브랜드 채널 ‘J 트러스트’와는 다른 성격의 ‘점프업TV’ 채널을 개설한 것이다. J 트러스트 채널은 각 계열사의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루고 점프업TV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한다.


점프업TV에서는 J 트러스트 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J 트러스트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을 주로 선보인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점프업TV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로, 영상에서 배우 이 훈씨와 J 트러스트 그룹 직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 손 소독제 1,000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관련기사



J 트러스트 그룹은 앞으로도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관심사와 희로애락을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