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금융가

KB국민은행, 적십자회비 3억원 기부

허인 (오른쪽)KB국민은행장이 지난 2일 서울 남산동 대한적십자사에서 열린 ‘KB국민은행 2020년 적십자회비 전달식’에서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에게 적십자회비 3억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은행허인 (오른쪽)KB국민은행장이 지난 2일 서울 남산동 대한적십자사에서 열린 ‘KB국민은행 2020년 적십자회비 전달식’에서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에게 적십자회비 3억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2일 서울 남산동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적십자회비 3억 원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 어르신, 다문화 가족, 국내외 재해 이재민, 북한 이주민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을 추진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앞서 KB국민은행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서울 마장동, 경기도 성남, 강원도 춘천 및 광주광역시에‘사랑의 빵나눔터’를 조성해 왔으며 매월 임직원들과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제빵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코로나19로 지친 지역사회 이웃을 돕고 사랑을 나누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며,“전달한 적십자 회비를 통해 따뜻한 온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주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