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SC제일은행·삼성카드 손잡고 '연7%금리효과'만들었다

부자되는 적금 가입 이벤트




SC제일은행과 삼성카드(029780)가 연 7% 상당의 금리효과 혜택을 부여하는 ‘부자되는 적금세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부자되는 적금세트’는 연 1.6% 기본금리에 캐시백 연 5.4%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캐시백 추가 혜택은 삼성카드 신규 또는 직전 6개월간 미이용 고객이 SC제일은행 제휴 삼성카드를 발급하고 ‘부자되는 적금세트’ 가입 후 1년간 월 3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된다. 적금은 정기적립식으로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입금액은 10만원 또는 25만원 중 선택할 수 있다. 8월 14일까지 4,000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추가 캐시백 연 5.4% 혜택은 SC제일은행 제휴 삼성신용카드를 새로 발급해 매월 30만원(또는 연 360만원) 이상 사용하면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이나 홈페이지, 영업점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캐시백 금액은 적금 만기 다음 달 15일에 지급받게 되지만 중도 해지 시에는 중도해지이율이 적용되고 캐시백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아울러 적금 계좌를 여러 좌 개설하더라도 캐시백 혜택은 한 번만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SC제일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고, 조형기 SC제일은행 디지털·퍼스널뱅킹사업부 상무보는 “삼성카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기반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높은 캐시백과 함께 SC제일은행 제휴 삼성카드의 다양한 혜택도 두루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