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쿠아픽, 티몬 블랙딜&타임커머스 TV ON 참여

구강세정기, 음파전동칫솔 특가로 선보여




아쿠아픽이 오는 7월 2일 티몬 블랙딜 & 타임커머스 TV O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 타임커머스 TV ON 채널에서 2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시간, 오후 8시부터 50분 동안 총 2회에 걸쳐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구강세정기 AQ-230, 뉴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50, 음파전동칫솔 AQ-120 등이다. 구강세정기와 음파전동칫솔을 묶어 파격 특가 구성으로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하여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티몬 블랙딜은 코로나19 피해 극복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주관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인 '대한민국동행세일'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7월 1일부터 3일까지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아쿠아픽을 비롯해 대형유통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참여한다.

관련기사





아쿠아픽 관계자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가 가전 카테고리에서 중소기업 기준으로 볼 때 가장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 및 판매 매출 이력을 보유하고 있어 티몬 측의 강력한 진행 요청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 성인 80%가 입 속 세균의 영향으로 치주질환을 앓고 있다. 칫솔과 치실이 닿지 않는 부위인 치주포켓에 세균이 쌓여 잇몸병을 일으키는 것”이라면서 “요즘같이 위생 관리가 필수인 시대에 치주포켓 속 까지 세정 가능한 제품은 구강세정기 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쿠아픽은 대한민국 대표 구강 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치주포켓까지 세정할 수 있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치주포켓에 쌓인 이물질을 제거하여 위생 관리와 잇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구강세정기 AQ-230, AQ-350은 국내 유일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제품이기도 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