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재교과서 밀크티, 전과목 인강 찾는 초등학부모에 높은 신뢰도 얻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고민 중 하나는 아이의 초등전과목 공부를 언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느냐이다. 자칫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 영어와 수학에만 치중하다 보면 사회나 과학 등의 다른 과목이 부족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이러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스마트 초등인강이 인기다. 스마트 초등인강은 초등 전과목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콘텐츠 구성에 학습생들이 재미있는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흥미진진한 멀티미디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신뢰도 높은 학습 콘텐츠로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초등인강 밀크T초등은 초등학교 공부와 동일한 학습 구성으로 예습과 복습, 진도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학교 진도에도 뒤처지지 않도록 전과목 대비를 할 수 있는 것.

관련기사



여기에 수준별 수학 및 영역별 영어과정으로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한 실력 쌓기를 할 수 있으며, 특별학습 과정을 통해 한국사부터 한자, 체험과학, 코딩 등 다양한 공부도 준비되어 있다. 이는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과 문제해결력 및 성적향상, 창의력사고, 탐구력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 학습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한 학습생의 학부모는 “학교에서 공부하는 내용들을 그대로 초등인강 밀크T로 공부할 수 있어 학습공백에 대한 우려를 조금이나마 덜었다”며 “즐겁게 공부하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고 학습지도 서비스도 학원이나 과외 못지 않게 훌륭하다”고 전했다.

한편 초등학교 공부에 최적화된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초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