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알립니다]서울경제 창간 60주년 음악회

22일 오후 8시 롯데콘서트홀




서울경제신문 창간 60주년과 루트비히 판 베토벤의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는 음악회 ‘비바! 베토벤!(VIVA! Beethoven!)’이 오는 22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립니다.

지난 1960년 8월1일 창간한 서울경제는 대한민국의 경제성장과 고난을 함께해왔습니다. 응원하고 힘을 보태준 분들이 없었다면 결코 맞이할 수 없었던 오늘입니다. 이에 지난 60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탄생 250주년을 맞는 베토벤의 명곡들로 꾸민 음악회를 마련했습니다.

베토벤은 난청의 고통에 굴하지 않고 강인한 의지와 예술혼으로 위대한 음악을 창조해 냈습니다. 코로나19와 세계 경기침체 등으로 전 세계가 어느 때보다 힘겨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2020년, ‘어둠과 고난을 헤치고 광명과 환희로!’라는 베토벤의 모토는 더욱 남다르게 다가옵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천재 피아니스트 임주희, 소프라노 오신영, 테너 진성원·김래주·하세훈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이번 자리가 여러분께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관련기사





◇일시=2020년 7월22일(수) 오후8시

◇장소=롯데콘서트홀

◇출연=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류성규), 피아니스트 임주희, 소프라노 오신영, 테너 진성원·김래주·하세훈

주최: 서울경제신문

송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