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에버랜드 '반딧불이 체험' 운영 外




에버랜드 ‘한여름 밤의 반딧불이 체험’ 운영

에버랜드가 8월30일까지 무더위를 피해 야간에 즐기기 좋은 ‘한여름 밤의 반딧불이 체험’을 진행한다. 체험에 참여하면 반딧불이 1만 마리가 눈앞에서 반짝이는 아름다운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 반딧불이의 빛으로 글자를 읽어보는 체험은 물론 반딧불이가 불빛을 내는 원리를 알아보고, 수조에 담긴 애벌레를 관찰하는 과정도 포함돼 있다. 체험은 포시즌스가든 옆에 위치한 차이나문 레스토랑 1층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30분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무료 체험할 수 있다. 8월 한 달간 휴일과 주말에 전문 해설사가 진행하는 ‘반딧불이 생태 체험 교실’도 운영된다. 체험교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다.



롯데월드, 주차비 정산부터 예매까지 언택트 서비스 확대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언택드 서비스 확대를 위해 스마트폰 앱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한 주차비 사전정산서비스와 주차 키오스크를 활용한 무인정산 서비스를 도입했다. 모바일 티켓 소지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 차량번호를 입력해 주차요금을 정산하거나 롯데월드 단지 총 16곳에 설치된 주차 키오스크를 이용해 빠르게 요금을 정산할 수 있다. 키오스크에서는 단지 내 시설정보와 차량위치, 차량까지의 최적 이동 경로까지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종합이용권을 구입할 경우 제휴카드 50% 할인에 추가 2,000원 할인도 혜택도 더해진다.

관련기사





특급열차 해랑 타고 전국 일주 허니문

한국철도가 신혼 여행객을 위한 기차여행 상품 ‘스위트 허니문 레일크루즈 해랑’을 선보인다. 2박3일 전국일주 코스로, 다음 달 9일 오전 8시30분에 서울역에서 출발해 전주~여수, 부산~경주, 동해~정동진을 여행하는 일정이다. 레일크루즈 해랑은 국내 유일의 호텔식 관광열차로 객실마다 침대와 TV, 화장실과 샤워실이 구비돼 있다. 음료와 다과가 무제한 제공되며 마술쇼, 난타 등 열차 공연도 열린다. 추가로 신혼여행 테마에 맞게 와인 룸서비스와 웨딩 콘셉트 객실 장식 등 차내 서비스가 준비되며, 프라이빗 요트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각 지방의 대표음식도 즐길 수 있다. 객실은 2인실 스위트룸과 디럭스룸 두 종류로 가격은 각 460만원과 420만원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써머 키즈 페스티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무더운 여름철 아이들에게 치유와 휴식을 선사하기 위한 ‘써머 키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써머 키즈 페스티벌은 교육·체험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양한 키즈 레저 액티비티도 제공한다. 부모와 아이가 아침 햇살 속에서 심신을 다스리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요가·명상, 명화를 직접 그려 보는 드로잉 클래스, 동화 구연 전문가가 들려주는 그림책 힐링, 엄마와 함께하는 푸드 아트 테라피 등이 진행된다. 써머 키즈 프로그램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성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