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홍윤원)이 대표 메뉴 ‘뿌라이드치킨’과 어울리는 시즈닝을 찾고자 8월 14일까지 ‘제4대 뿌라이드치킨 시즈닝 선거’ 공모 이벤트를 연다.
‘입맛대로 뿌려먹는 더블 크리스피 후라이드’라는 콘셉트로 지난 6월 출시한 뿌라이드치킨은 총 세 가지 시즈닝(어니언, 핫치즈, 레드페퍼)으로 구성돼 있는데, 이번 공모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맛을 추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바비큐 시즈닝’, ‘민트초코 시즈닝’ 두 가지가 후보로 등록돼 있다. 원하는 후보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되며, 후보로 있는 시즈닝 외 다른 맛이나 다른 종류의 시즈닝을 추천해도 된다.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뿌라이드치킨 1년 이용권, 에어팟 3세대, 치킨 교환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시즈닝이 무엇인지는 8월 19일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뿌라이드 치킨에 대한 반응이 좋은 가운데 추가 시즈닝 출시를 기획하기에 앞서 고객이 어떤 맛을 원하는지 들어보고 싶었다”며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와 함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