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세븐틴, 8월 30일 온라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 개최

세븐틴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세븐틴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오는 8월 네 번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월 30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네 번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 포스터와 이용권 오픈 공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세븐틴은 집을 배경으로 캐주얼한 홈웨어 스타일링과 함께 소파에 기대어 앉거나 간식을 먹는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포즈로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환한 웃음을 지어 행복한 시간을 짐작케 하며 팬미팅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다.


특히 네 번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는 ‘SVT-TV’를 콘셉트로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캐럿 맞춤형 프로그램들을 펼칠 것을 예고, 오직 ‘캐럿 랜드’만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코너와 특별한 무대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관련기사



이번 팬미팅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전 세계 동시 진행되는 만큼 여느 때보다 많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예상돼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세븐틴 인 캐럿 랜드’ 이용권은 오는 8월 12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회원은 멜론티켓에서, 일반 구매자는 위버스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