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한다다' 이민정X이상엽, 애정 가득·꿀 떨어지는 집 데이트 현장 포착

/ 사진제공=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사진제공=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설렘이 폭발하는 이민정과 이상엽의 집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안아름 / 연출 이재상)가 TV드라마 부분 화제성 순위 2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화제성 지수 기준)에 8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유의미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또한 출연 배우들의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도 급상승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제대로 입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는 1일(토) 방송되는 73, 74회에서는 서로를 향한 오롯한 시선을 주고받는 이민정(송나희 역)과 이상엽(윤규진 역)의 집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30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가롭게 데이트를 즐기는 송나희(이민정 분)와 윤규진(이상엽 분)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장난기 가득한 송나희와 그녀를 지긋이 바라보는 윤규진의 순간이 포착됐다. 이렇듯 두 사람의 여유로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든다.

관련기사



특히 서로만을 바라보는 이들의 표정에서는 애틋한 마음이 느껴진다. 환하게 웃으며 마주한 두 사람의 순간은 그동안 끌리는 감정을 애써 숨긴 채 마음앓이를 하던 두 사람의 직진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을 짐작케 한다.

이혼 후, 새로이 시작하는 비밀 연애인만큼 앞으로의 만남이 순탄치 않을 것임이 예상되는 가운데 위기를 극복하고 더 단단해진 이민정과 이상엽의 이야기는 오는 1일(토)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73, 74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