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인중개사 메가랜드, 핵심 액기스만 제공하는 ‘29빠른합격땅’ 오픈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의 핵심 액기스만 제공하는 ‘29 빠른합격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험까지 얼마 남지 않은 현재 혼자 공부하는 불안감과 시간부족에 대한 고민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시작된 해당 프로모션은 29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공인중개사 합격에 필요한 필수 강의 및 혜택들을 빠짐없이 제공한다.

메가랜드의 ’29 빠른합격땅’은 수험 준비 시간이 모자랄 뿐 아니라 가격부담 때문에 모든 강의를 수강하기엔 부담스러우나 어떠한 교수진의 수업을 골라 들어야 할 지 몰라 고민인 수험생들을 위한 ‘액기스’만을 모은 프로모션이다. 믿을 수 있는 21명의 교수진의 강의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필수핵심 커리큘럼과 기출 기반의 초압축강좌를 통해 합격까지 빠르게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됐다. 수험생들로 하여금 이른바 ‘선택과 집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50만원 상당의 초압축 강좌인 ‘2시간 합격땅’과 100만원 상당의 유료특강인 ‘ALL PASS’의 수강료를 90% 지원해주는 것은 물론, 합격 시 합격 장학금 20만원이 지급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즉, 총 160만원 가량의 혜택이 주어지는 해당 프로모션을 299,000원에 구매해 이용할 수 있는 것.

관련기사



29 빠른합격땅을 구매한 수험생들에게는 2020년 기본서 6권과 핵심요약집 6권, 예상문제집 6권으로 총 18권의 교재가 제공되며, 총 8회의 전국 동시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본이론 및 통합이론, 핵심이론과 예상문제풀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가랜드 수강생들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터디를 지원하는 메가팀공 프로그램과 한달에 한번 교수님을 실제로 만나 학습고민을 직접 해결하는 교수님 밀착과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 관계자는 “수험생들로 하여금 필요한 학습 컨텐츠 구매와 자가 점검에 대한 부담 정도는 덜어주자는 취지에서 런칭된 ‘29 빠른합격땅’ 프로모션은 ‘빠른 합격 맞춤 커리큘럼 + 컨텐츠 + 혜택 = 299,000’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해당 프로모션은 8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기간한정 이벤트로, 필요한 수험생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