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하월곡동에 들어서는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가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업체 측은 조기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
최근 들어 부동산정책에서는 임대사업용 오피스텔에 대해 대출 용이성이나 감면혜택에 있어, 수익성이 높은 임대상품인 소형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틈새시기 활용하여 수익성 상품으로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동북권 오피스텔 개발이 미흡했던 성북구 지역에 생긴 터라 프리미엄 유지는 물론이며, 큰 호재로 작용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2024년 동북선 경전철 종암경찰서역 개통 시 동북권 인근 지역의 교통 요충지가 되면서 미래가치 또한 상향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까지 1개동으로 총 99세대(오피스텔 66실, 도시형 생활주택 29실, 근린생활시설 4실) 규모로 고급 마감재 시공(엔지니어드 스톤, 포세린 타일 등)과 삼성 비스 코프 냉장고와 인공지능 스마트 IOT 기능 지원으로 많은 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인 오피스텔이다.
뿐만 아니라, 3km 이내에는 동덕여대, 한국예술종합학교, 경희대, 고려대, 성신여대 등 서울 주요권 대학이 위치하고 있으며, 1km 이내에는 병원,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등 다수의 의료·편의 시설과 인접해 우수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오피스텔의 경우 프리미엄 가격대를 형성하여 고가의 분양가를 가지고 있는 것이 대부분인데,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착한 분양가 형성으로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현재 다양한 계약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는 분양 조기 마감을 앞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신다. 교통과 인프라, 학군까지 좋은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는 수익보다는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착한 분양가로 많은 수요자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관심을 촉구했다.
‘종암사거리 동우 리즈힐스’ 홍보관은 현재 성북구 종암로 일대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