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그래도 개학은 한다…"새학기 핵인싸템 홈플러스서 미리 준비하세요"

노트북·프린터·문구류 등 할인

쿠팡도 ‘신학기’ 테마관 선보여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어린이들과 함께 신학기용품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홈플러스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어린이들과 함께 신학기용품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홈플러스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해 유통가에서 새 학기 아이템 판매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이번 새 학기 아이템 프로모션는 개학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코로나 19로 인한 혼란이 여전히 큰 상황이라, 노트북과 프린터 등 온라인 개학은 물론 등교 시 필요한 문구류와 식기류 등도 함께 판매가 되고 있다.

19일 홈플러스는 새 학기 개학을 앞두고 노트북부터 학용품, 캐릭터 식기, 슬리퍼 등 신학기용품들을 집중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표상품인 아이뮤즈 스톰북14 아폴로플러스 노트북 구매 시 29만9,000원(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정상가 31만9,000원)에 판매 및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전자 그램 15형 i5, 삼성전자 갤럭시북 Ion, 삼성 컬러레이저 프린터 등 신학기에 필요한 노트북과 프린터도 행사가에 선보인다.


또 홈플러스 시그니처 프리미엄 복사지(80g)는 4,490원(500매), 2만1,890원(2,500매)에, 3M 문구 90여종은 1,000·2,000·3,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기타 문구 140여종은 1,000원 균일가에, 캐릭터(브롤스타즈·스누피·핑크퐁 등) 식기 기획세트도 각 9,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원목·철재가구, 학습용 발광다이오드(LED) 스탠드, 실내화, 슬리퍼 등도 함께 선보인다.

관련기사



쿠팡도 오는 27일까지 ‘신학기 준비’ 테마관을 진행한다.

이번 테마관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노트북·태블릿PC’, ‘학생가구·의자’, ‘데스크탑·모니터’, ‘복합기·주변기기’, ‘초중고참고서’, ‘문구·학용품’ 등 8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어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3 리뷰추천’ 코너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베스트 리뷰를 얻은 우수 상품들을 한 곳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PC와 노트북을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PC&노트북’ 카테고리에서는 로켓와우회원전용 100만 원 이상 결재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또 레노버, 에이수스, 마이크로소프트, HP 등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갖춘 노트북 인기 브랜드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