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이 개인의 성장 활동을 시각적으로 확인하며 성공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자기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20일 휴넷은 개인의 성장 활동을 지원하는 자기 관리 앱 ‘그로우(gro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로우는 크게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비전 관리’에서는 자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를 선택하고, 인생의 목표를 세우게 한다. 개인이 만든 비전은 매일 타이핑을 통해 온라인 필사의 느낌을 줄 수 있게 했다.
‘목표 관리’에서는 목표 수립부터 일상 속 작은 습관까지 시간 및 목표 관리를 도와준다. 운동, 생활습관, 독서, 학습, 나만의 시간, 취미 생활 등 다양한 목표 분야가 구성되어 있다. 목표 달성과 활동에 따라 쌓이는 성장 포인트(GP)와 개인 활동 통계를 통해 자신의 성장 활동을 수치와 그래프로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감사 일기’에서는 성장과 감사의 순간을 기록으로 남기고, 작은 성공 경험을 통해 긍정의 힘을 얻도록 했다. 또한 주변인들에게 카카오톡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지인에게 ‘감사 카드 보내기’도 활용할 수 있다.
출시기념으로 다음달 30일까지 그로우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최신 북러닝 강의(5만 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지인과 함께 사용한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를 선물한다.
휴넷 조영탁 대표는 “삶의 비전과 목표를 정하고, 감사하는 일상을 통해 성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자기 성장 메이커를 만들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서비스들과 연계해 종합 자기계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