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TS트릴리온,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인 ‘TS샴푸’의 제조 및 판매회사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TZ’에서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Z’는 TS트릴리온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TZ’는 ‘Time, to Zero’의 약자로, ‘순수했던 피부의 시간으로 되돌리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얼마 전에 홍국균 발효 오일을 더한 ‘TZ발효아르간오일’을 출시했으며, 기존에 출시한 ‘TZ아쿠아커버쿠션’과 ‘TZ펩타이펙트올페이스아이크림’ 등도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주름개선과 미백에도 도움을 주어 365일 데일리 3중 토탈 케어를 할 수 있다.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을 흡수시키지 않고 반사시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세범 컨트롤 파우더로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보송하게 유지시켜주어 피부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기존의 뻑뻑하고 건조한 무기자차에서 벗어나 가볍고 소프트한 포뮬러로 피부에 뭉침 없이 고르게 흡수된다. 또한 11종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수분 충전 및 보습 강화로 촉촉하게 관리해 주며 해바라기씨오일, 물푸레나무추출물, 사과추출물, 우르솔릭애씨드 등의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되었다. 무엇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Z는 오래전부터 준비해온 브랜드이다. 착한 성분으로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 왔기에 뷰티 브랜드로의 확장까지 고려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TZ무기자차데일리선크림’은 뻑뻑하고 건조한 무기자차 선크림이 아닌 순한 무기자차의 장점만을 담았다. TS샴푸로 국내 샴푸 시장을 주도해온 만큼 TZ브랜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겠다. TS제품과 함께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도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얼마 전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골드플러스TS샴푸’를 출시한 이후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주문 폭주와 함께 전체 매진을 일으키는 등 뜨거운 반응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