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카페24, 판매경로 확대…“CJ몰·롯데온·하이마트 연동”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042000)(대표 이재석)’는 자사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CJ몰, 롯데온, 하이마트 등 신규 판매경로 3곳을 추가 연동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연동된 곳은 국내 대형 유통업체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몰로 ▲ 310만여 개의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플랫폼 ‘CJ몰’ ▲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롯데그룹 계열사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 ▲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등이다. 카페24는 지난해 6월 쓱(SSG)닷컴, 올해 5월 이마트몰 등에 이어 지속 대형 온라인몰 연동을 확대해왔다.


앞으로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은 클릭 몇 번만으로 여러 대형 기업들의 온라인 판로를 활용할 수 있어 보다 손쉽게 매출을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자사몰 뿐만 아니라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편집숍 등 외부 마켓에도 손쉽게 상품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카페24는 쿠팡, G마켓, SSG닷컴, 쇼피 등 다양한 국내외 마켓플레이스와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연내 최대 50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마켓통합관리를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판매경로를 쉽고 빠르게 확보하는 것이 매출 상승의 지름길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의 판로 확대를 위한 서비스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jjss1234567@sedaily.com

김혜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