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 강성태가 런칭한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가 행신서정센터를 오픈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그루스터디카페 행신서정센터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로 가라뫼사거리에 위치하며, 총 48석의 프라이빗석과 오픈석으로 좌석을 구성했다. 좌석은 스마트데스크를 통해 좌석마다 스마트폰 무선충전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유료 개인사물함, 임대물품장 설치로 무릎담요나 독서대 등 다양한 물품도 대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휴게 공간 조성으로 커피머신, 제빙기, 정수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의 시설을 완비했으며 유료 무인복사기 등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국 모든 그루스터디카페 센터는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만큼 행신서정센터 또한 항균코팅제인 스파이크 디펜더 스프레이로 센터 곳곳 방역과 소독이 진행되었다. 스파이크 디펜더 스프레이는 한 번의 분사만으로도 항균 코팅 99.9%가 가능해 방역 효과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제품으로 보다 안전한 학습 환경을 완성한다.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그루스터디카페 관계자는 “24시간 무인 운영이 가능한 키오스크는 발열체크 기능을 갖춰 비대면 체온측정이 이루어지고, 매일 소독과 방역을 진행하고 있어 보다 안심하고 학습이 가능하실 것”이라며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비용,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활발하게 오픈 중인 그루스터디카페 신규 지점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루스터디카페 행신서정센터는 현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 17일까지 당일권 구매 시 1시간을 추가 증정하며 시간정액권 구매 시 시간 10%를, 기간정액권 구매 시 2주에 2일, 4주에 4일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그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창업문의나 전화문의를 통해 1:1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