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최애엔터' 트롯돌 '다섯장' 데뷔 기념 셀카 선공개…노란 트레이닝복·비글미까지

/ 사진제공=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트롯돌 ‘다섯장’이 데뷔를 기념해 사진 촬영에 푹 빠진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연출 오누리, 이민지) 10회에선 지난 22일(토)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한 ‘다섯장’의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섯장’ 멤버들이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찐친 케미를 보여 눈길을 끈다. 노란색 트레이닝복을 입었음에도 멤버들은 감춰지지 않는 아이돌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한층 돈독해진 팀워크를 발산하고 있다.


옥진욱은 벽면에 붙은 재킷 사진을 가리키며 “저기 나온 포즈로 찍기!”라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이고, 멤버들은 그의 말을 따라 저마다의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멤버들은 서로 사진을 찍어주며 “좋아, 좋아! 나이스”, “(벽면 사진과) 똑같은데?”라며 비글미 넘치는 깜찍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한다.

관련기사



특히 추혁진은 재킷 사진과 같은 포즈로 남다른 기럭지를 자랑하고, 멤버들은 “형, 비율 대박!”, “키다리 아저씨!”라며 돌잔치를 방불케하는 반응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신인 트롯돌 ‘다섯장’의 데뷔 무대 비하인드와 선배 아이돌과의 만남이 그려진다.

깜찍 비글미로 안방극장을 웃음 짓게 하는 ‘다섯장’의 모습은 오는 9월 5일 밤 9시 50분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