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GC녹십자웰빙 ‘닥터피엔티’ 전문의 진단 바탕으로 부족한 영양소 맞춤처방

이 사진을 디자인팀에 부탁해 아래 사진처럼 처리해주삼!!!






‘닥터피엔티’(Dr.PNT)는 제품의 성분과 사용후기를 꼼꼼하게 파악한 뒤 구매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GC녹십자웰빙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닥터피엔티는 영양 치료에 오랜 경험을 가진 기능의학 전문의들의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공급해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개발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2016년 출시 이후 연평균 45%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병·의원 전문의의 진단·검사를 거쳐 부족한 영양소를 파악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아 선택하면 된다.

관련기사



닥터피엔티는 총 20개 솔루션 제품군(장 건강, 스트레스, 에너지, 항산화, 갱년기 여성, 기초건강, 면역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슈퍼아르기닌 4000’ ‘액티브B 콤플렉스’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슈퍼아르기닌 4000은 1회 섭취분량에 4,000mg의 고용량 L-아르기닌과 11종의 비타민, 9종의 필수 아미노산, 타우린을 함유해 건강·체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액티브B 콤플렉스는 고함량 활력 비타민B군 8종(비타민B1·B2·나이아신·판토텐산·B6·비오틴·엽산·B12)을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섭취권장량 대비 100% 이상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엽산은 생체대사에 바로 이용될 수 있는 활성형이다. 타우린, 비타민C·D·E, 셀레늄, 아연, 마그네슘, 마카추출분말도 넣었다.

회사 관계자는 “닥터피엔티는 건강기능식품도 단순히 유명세를 따라 구매하기보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소비하는 트렌드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개인 맞춤형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건강 지킴이’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임웅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